" 있잖아, 그거 꼭 열심히 해야 해? "
![]() 이름 : 타치무카이 쇼리 키/몸무게 :175cm / 적당한 밸런스의 마른 체격 나이/포지션 : 25세 / 졸업생 |
가볍게 자른 머리카락은 부드러운 연한 갈색으로 염색했다. 갓 염색한 듯 약간은 푸석푸석하게 보이는 머리카락이 특징. 보슬보슬거리는 느낌이 든다. 묶이지 않을 정도로 짧은 머리. 원래부터 곱슬이지만 살짝 펌도 했다. 매일 아침 만지고 다니는 듯 관리한 남자의 티가 난다. 키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몸매관리를 열심히 하는 듯 밸런스가 좋아보이는 인상이다. 장난스러워보이는 눈의 두 색은 미세하게 다른데, 보는사람 시점에서 왼쪽은 연두색, 오른쪽은 파란색으로 보인다. 렌즈를 사용했는지 여부는 기업비밀이라고 말하면서 말해주진 않는다.
성격
능글거림
: 시답잖은 농담을 던지거나, 유순하게 말하는 데 도가 텄다. 학생들에 비해 나이가 있는 편이라 이것저것 능글맞게 치고 빠지는데 능숙하다. 소위 아재개그라고 불리는 다쟈레 개그나 말장난도 잘 친다. 잘 웃고 쾌활한 편이라, 능글맞은 성격이 좀 더 강조되는 쪽.
비밀주의
: 자신에 대한 무언갈 제대로 말하려고 하지 않는다. 오래 활동한 아이돌이니 만큼 사적인 정보를 은근히 은폐하려는 경향이 있다. 아이들에게는 '친절'하려고 노력하고, 나름대로 진실만을 말하는 듯 하지만, 본인에 대한 근본적이고 본질적인 것들은 한 발 감추는 경향이 있다.
자신우선주의
: 타인과 자신에게 모두 해당되는 말. 이기적이라는 뜻이 아니라, 사람은 누가 되었든 확고한 '자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상. 자신을 확립하고 타인을 대해야 타인이 불편하지 않으며, 자신을 먼저 챙기고 다른 사람을 챙겨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이다. 자신의 몸을 챙기지 않고 무조건 열심히만 하려는 사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매우 싫어하는 쪽. 먹이를 사냥할 때는 한 발 물러서서 자신이 완벽해질 때를 기다릴 줄도 알아야 한다는 생각또한 가지고 있다.
효율주의
: 가장 효율적인 것을 선택하려고 하는 측면. 에너지와 시간 낭비를 가장 싫어한다.
기타사항
와풍 컨셉의 5인조 아이돌 <삼사라>에 소속되어 있다. 예명은 'KAISE'를 사용한다. 메인보컬이자 리더. 화려한 퍼포먼스로 센터에 서기도 하는 다재다능, 자유분방한 아이돌. <삼사라>는 컨셉이 확실한 아이돌 그룹으로 유명하다. 그룹 멤버 전원이 동갑인데, 18세 데뷔 이후 7년 동안을 꾸준히 활동하다가, 최근 멤버들의 피로로 인한 활동중지를 선언했다. 멤버들의 예명을 생일 순으로 이으면 '기사 회생 전심 전진 만개'가 되는 듯.
데뷔 이래 머리카락을 일정한 길이로 유지해왔던 것으로 유명하다. 나름대로 인지도도 확고하다. 팀 내 가장 인기멤버. 천재적 실력 카리스마 멤버라고 프로필에 적혀 있다. 멤버들과의 관계는 매우 원만하다고 되어 있다. 일단, 프로필 상에는.
최근 파격적인 외모 변신에 대해서 언론에서는 매우 조용하다.
재학 중에는 음악반에 소속되어 있었다. 아이돌과와 상관 없이 외부 소속사를 컨텍해서 데뷔한 케이스다. 학교생활을 매우 알차게 보냈다는 데에 충실감과 일종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활동 중지 기간동안 모교의 라이브를 돕는 것도 이 때의 추억이 살아가는 데 매우 큰 힘이 되었기 때문.
일본 전통악기를 비롯한 여러가지 악기를 다룰 수 있다. 천재인 건 아니고 퍼포먼스의 범주를 늘리기 위해 배운 것들.
프로필 상 좋아하는 건 "열심히 하는 사람" 이라고 되어있으나, 어디까지나 프로필 상의 이야기라고 말하는 듯.
오래 활동한 아이돌이니만큼 인터넷에 인터뷰도 많이 떠 있고, 프로필 갱신도 여러 번 되었지만 직접 사적으로 대면해 보면, 프로필대로의 사람은 아니다. 본인에게 따진다면 그게 어디까지 진짜고 어디까지 가짜인지는 알 수 없지 않아? 라고 되묻는 편이다. 본인 입으로는 신비주의의 폐단의 피해자라고 말하고 있다.
취미는 악기연주. 야구. 요코하마 베이스타즈의 팬이다.
운동신경이 매우 좋은 편. 퍼포먼스를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게 빠른 편이다.